부서소개
교육의 질 향상 및 체계적인 교육 관리를 위해 학사운영계획 수립, 전공교육과정 운영, 수강신청 및 변경 관리, 수업/휴보강/출석 관리, 성적/졸업/학적 관리, 실험실습 기자재 및 소모품 운영, 학적변동 관리, 제증명 발급 등 수업 및 학적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관리하고 지원하는 부서
교육의 질 향상 및 체계적인 교육 관리를 위해 학사운영계획 수립, 전공교육과정 운영, 수강신청 및 변경 관리, 수업/휴보강/출석 관리, 성적/졸업/학적 관리, 실험실습 기자재 및 소모품 운영, 학적변동 관리, 제증명 발급 등 수업 및 학적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관리하고 지원하는 부서
주요 업무 내용
수업분야
- 전공교육과정 운영 및 관리
- 수강신청 및 변경, 수업시간표 작성
- 수업진행 및 휴보강 관리, 학생 출결 관리
- 성적 및 졸업 관리
- 실험실습 기자재 및 소모품 운영 및 관리
학적분야
- 학적변동(휴학 및 복학, 자퇴 및 제적 등) 관리
- 전과, 재입학 관리, 학적통계 관리
- 다전공, 연계전공, 복수전공 및 부전공 운영
- 학부 세부전공 및 학과 트랙배정 운영
- 제증명서 발급(인터넷, FAX, 창구)
위치 및 연락처
- 믿음관 1층
- 대표전화: 031-870-교내번호
- 팩스번호: 제1캠퍼스) 031-870-3229
부서원 소개
주요업무 | 교내번호 | 이메일 |
---|---|---|
· 교무처 업무 총괄 | hcpark@shinhan.ac.kr | |
· 교무팀 업무 총괄 | hj7579@shinhan.ac.kr | |
· 학사팀 업무 총괄 | - | food@shinhan.ac.kr |
1 캠퍼스
주요업무 | 교내번호 | 이메일 |
---|---|---|
· 학사팀 업무 총괄 · 학사일정 · 학사팀 예산 |
내선 3222 | sh190901@shinhan.ac.kr |
· 교육과정 · 실험실습(교육용기자재,교육용소모품) 예산편성 및 관리 · 교육용기자재 유지보수 · 실험실습계획 및 실험실습일지 관리 · 교육용 소프트웨어, 라이센스 갱신 등 · 공간위원회 |
내선 3223 | john316@shinhan.ac.kr |
· 성적(중간고사·기말고사, 성적사정) · 학점인정 및 학점교류 · 졸업(졸업시험, 졸업사정, 학위수여식 행사 운영) · 성적 및 졸업관련 학사프로그램 (학점이수표 등) · 성적·졸업관련 대학정보공시 · 교직팀 겸직 |
내선 3227 | kkm77@shinhan.ac.kr |
· 수업개설 및 운영(수업시간표, 수강신청, 수업계획서, 휴·보강,출결관리, 수업 모니터링, 조기취업) · 수업 질 관리(수업평가, 수업개선계획서) · 계절학기 운영 및 관리 · 수업관련 대학정보공시, 고등교육통계 · 교직팀 겸직 |
내선 3225 | lkm1128@shinhan.ac.kr |
· 교직과정 설치 및 운영 · 교직팀 사업계획 수립 및 운영 · 교원 자격검정 업무 및 교원자격증 발급·재발급 · 교원양성위원회 운영 · 교직과정 적·인성 검사, 심폐소생술, 성인지교육 운영 관리 · 학사팀 국가 근로 장학생 관리 · 교직관련 대학정보공시, 고등교육통계 · 학사지원 업무(교육과정 및 수업지원) |
내선 3224 | 201433a@shinhan.ac.kr |
· 휴학 및 복학 / 자퇴 및 제적 관리 · 전과, 재입학 · 부·복수·다전공 / 전공배정, 트랙배정 · 학적관련 통계 및 분석(재학생충원율,중도탈락률) · 학생 학적부 관리 · 학사매뉴얼 및 대학 홈페이지 학사안내 관리 · 국내 · 국외 학력조회 및 회보(우편 발송포함) · 학적관련 대학정보공시, 고등교육통계 |
내선 3226 | psk8961@shinhan.ac.kr |